쉽고 빠른 초보운전연수 넘버원 착한드라이브 best no.1 안전운전도우미 착한드라이브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생생후기

> 운전연수 후기 > 생생후기
생생후기

25년 장롱면허 탈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정숙 작성일18-02-19 07:45 조회858회 댓글0건

본문

아들이 인터넷검색으로 한빛드라이버를 알았는데 아들은 사정이 생겨 못하고 저도 연수를 계획하고 있던 차라 타 학원 보다 강습비도 저렴해 결정했습니다.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코스로 다른 조건들도 모두 교육생에게 맞춰주는 한빛드라이버가 확 땡겼습니다. 김지훈강사님과 인연이 되어 10시간하고 부족해 7시간30분 더 추가하고 또 주차를 2시간30분 더 받는 동안 정말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. 25년 장롱면허였는데 첫날부터 운전석에 앉아 시내로 나가는데 꿈인가 싶었어요. 물론 출발 전 강사님이 각각 조작법 설명해주시고 워밍업도 해주셨기에 가능했겠지요. 정말 못 할 것 같았던 차선변경과 터널지나가기,우회전,좌회전,신호보기등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운전 거부감이 확 사라졌어요. 강사님이 편안하게 해 주심에도 긴장이 되어 얼굴도 빨개지고 시야를 멀리 넓게 보는 게 잘 되지 않았지만 할수록 향상됨을 충분히 느꼈습니다. 열정을 다해 설명하고 가르쳐 주시는 강사님의 가르침에 자꾸 제자리 걸음을 반복함에도 본인에게 원인을 돌리며 애써 가르쳐 주신 김지훈강사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. 생각지도 못한 골목길 연수도 해 주시고 정말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저에게 넣어주시려는 강사님의 정성에도 저가 가르침에 못 미쳐 죄송할 따름입니다. 운전뿐 아니라 교육생의 맘까지 챙겨주신 강사님의 배려 덕분에 편안하게 교육 받을 수 있었어요. 아직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가르침대로 안전운행 하도록 하겠습니다. 주변에 연수계획 있으신분 김지훈강사님을 강추합니다.
*작년 연말부터 올 1월초에 연수받았는데 저희집 PC가 문제였는지 등록이 안되어 이제 올립니다.

답변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